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리뷰/닥터 차정숙

드라마 닥터 차정숙 9화 줄거리, 집 나간다고 선언하는 차정숙

by 예삐뚱이 엄마 2023. 5. 23.
반응형

JTBC 주말드라마 '닥터 차정숙'이 2023년 4월 15일 본방송을 시작했습니다.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주인공 차정숙!! 차정숙은 오랜 전업 주부 생활을 뒤로하고 20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을 입은 가정의학과 1년 차가 됩니다. 주말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차정숙이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안녕하세요 아리엘1004입니다. 

새롭게 리뷰어할 드라마는 JTBC 주말드라마 닥터 차정숙입니다. 닥터 차정숙은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엄정화, 김병철 , 명세빈 , 민우혁 주연의 메디컬, 가족 성장드라마입니다. 지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드라마 닥터 차정숙 8화 줄거리, 각성하는 엄정화!!

JTBC 주말드라마 '닥터 차정숙'이 2023년 4월 15일 본방송을 시작했습니다.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주인공 차정숙!! 차정숙은 오랜 전업 주부 생활을 뒤로하고 20년 만에 다시 의

aliel1004.com

드라마 < 닥터 차정숙> 지난 8회에서는 날이 갈수록 인호와 승희에 대한 의심이 짙어지는 정숙입니다. 한편 은서는 인호와 승희가 함께한 가족 모임에 이랑을 초대해 모든 사실을 폭로합니다. 충격받은 이랑.. 인호 역시 놀라기는 마찬가지입니다. 인호는 집에 돌아와 이랑에게 비밀로 해달라고 부탁합니다. 상황은 묘하게 흘러 정숙을 제외한 인호의 가족 모두가 알게 됩니다. 가족회의 끝에 충격받을 정숙에게 비밀로 하기로 합니다.

정숙의 생일날.. 가족들과의 식사 자리에 도착한 정숙은 케이크에 "사랑하는 아내 차정숙"이라고 적고 자신에게 살가운 남편인호에게 자신의 케이크로 생일빵을 날리고 식구들 모두 당황합니다. 하지만 정숙은 박수 치고 웃으며 생일선물이라 생각하라며 예전부터 너무 하고 싶었다며 말합니다.

한편 집으로 돌아오는 차 안에서 정숙과 인호의 과거 결혼식 얘기를 하며 애심은 맘에 드는 게 하나도 없었다며 하소연하자 정숙은 갑자기 눈물을 흘리며 속이 안 좋다며 차에서 내립니다.

결국 정숙은 차에서 혼자 내려 착잡한 표정으로 걸어갑니다. 가족들은 정숙을 뒤로하고 가면서 차에서 평소와 다른 정숙의 행동을 말하며 승희와 인호의 관계를 아는 것 아닌지 얘기하며 걱정을 합니다.

한편 로이는 정숙에게 "왜 안 달리세요?"라고 묻자 정숙은 다 부질없다며 달려서~밥은 먹어서~숨은 쉬어서 뭐 하나~라며 무의미하고 공허하게 느껴진다 말합니다. 지켜보던 로이는 그냥이란 없다며 모든 결과에는 원인이 있다 위로하며 의료봉사 제의를 합니다.

정숙은 가족들에게 이 집에서 나갈 생각이라 말하며, 병원 전공의 숙소에서 지내려 한다며 이랑이에게만 이해를 구하자 인호가 이랑이만 괜찮다면 자신과 어머니는 상관없다는 거냐 묻자 단호하게 정숙은 그렇다 말합니다.

애심이 살림은 어쩌냐며 반대하자 정숙은 " 저도 이제 너무 지쳤어요~어머니~"라며 어머니에게 맞는 도우미를 구하거나 기준을 낮추라며 말하자 애심은 주말에는 올 거냐며 묻자 정숙은 대답을 하지 않습니다.

그 후 애심은 승희를 찾아가 왜 그랬냐며 50이 다 된 자식일에 나서기 그렇지만 "그만 정리해"라고 말하자 "어머니~"라고 말하는 승희에게 며느리는 정민애미 한 사람이라며 어머니라 부르지 말라고 말합니다. 승희가 은서 사진을 보여주자 못 본 걸로 친다며 애심은 돌아서 나갑니다.

한편 의료봉사를 하러 온 정숙은 요리하다 손을 데이고.. 로이는 정숙 손을 잡고 찬물에 응급처치해 주며 무슨 생각을 그리하냐며 힘든 일 있으면 담아두지 말고 얘기하라 말합니다. 그때 봉사 갔다 돌아온 인호가 "뭐 하시는 겁니까?"라고 말하자 정숙은 로이에게 고맙다 말하고 자리를 뜹니다.

로이는 정숙 대신 분풀이라도 하듯이 물을 인호 쪽으로 버리고 인호에게 죄송하다 말하고 가버리고 남아있는 인호에게 동네 주민 아줌마들이 지나가며 냄새난다며 인호 쪽을 바라보고 지나갑니다.

한편 승희는 몸이 아파 구급차에 실려가고 은서가 계속 전화하지만 정숙 곁에 있는 로이를 견제하다 전화를 못 받습니다. 승희는 의사라 안다며 위경련이라 말합니다. 가까운 구산대 병원으로 간다고 하자 승희는 아픈 가운데서도 절대 안 된다며 말합니다.

한편 인호는 다 같이 모여 한잔하는데 취하지 않을 때까지 마시는 게 자신의 신조라며 말하자 태식과 종권이 서로 티격태격합니다. 그때 로이가 자신은 취할 때까지 잘 마신다며 술을 받으며 인호를 도발하자 인호도 술을 받아 듭니다. 결국 술배틀을 하던 둘 다 술에 취합니다.

그리고 소라와 정민도 단체 술자리에서 둘만 따로 나와 데이트를 합니다. 정민이 화장실을 간사이 그의 폰에 수술 영상 찍어둔 것을 보던 소라는 정숙의 생일파티 영상을 봅니다. 때마침 온 정민이 폰을 뺏지만 이미 소라가 영상을 본 후입니다.

인호와 로이는 술에 취해 노래를 부르며 신나게 놉니다. 그때 설거지를 하고 돌아오던 정숙이 놀란 표정으로 둘의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그때 인호가 마이크에 대고 "여 보오~~"라고 소리를 칩니다. 정숙은 매우 당황하며 끝이 납니다.

닥터 차정숙 10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