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정보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 반쪽짜리 거짓말 > 정보, 출연진, 예고편

by 예삐뚱이 엄마 2023. 10. 20.
반응형

KBS 2TV의 단막극 연작 시리즈인 드라마 스페셜 2023의 두 번째 작품인 < 반쪽짜리 거짓말 >은 2023년 10월 21일 토요일 공개가 된다.  

 

가위바위보로 인생이 결정된 이혼 가정의 열 살 소녀, 두리의 뒤죽박죽 인생 자아 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로 김시우, 안세빈, 민지아, 김원해, 박지아 주연의 드라마이다.

 

 

기본정보  

작품명 반쪽짜리 거짓말
장르 휴먼
방송시간 토요일 / 오후 10:45
방송일  2023년 10월 21일
회차정보 1부작
출연 김시우, 안세빈, 민지아, 김원해, 박지아 外

 

  등장인물  

정두리  ( 배우 : 김시우 )

 

" 엄마가 좋아? 이빠가 좋아 ? "라는 질문에 한 번도 넘어간 적 없는 평등주의자 두리는 학교라는 작은 사회에 적응하려면 때론 개뻥도 당당히 칠 줄 알아야 하는 법이라 생각하는 캐릭터이다. 거기에 가족은 붙어살 때보다 좀 떨어져 살아야 애틋해지는 법이라고 했던가...? 매번 수평을 유지하던 두리표 사랑의 저울이 약간 기울기 시작하는데...

송민아  ( 배우 : 안세빈 )

 

두리의 단짝친구 민아는 밝은 성격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 민아는 같은 반 두리에게 거짓말을 들킨다. 문구점 신상 잇템을 사다 바치면 두리의 입을 막을 수 있을까? 혼자 고민에 빠지는 민아....하지만 오히려 지 개뻥으로 내 개뻥을 덮는단다. 본 적 없는 아이가 나타났다... 친해지고 싶다... 두리의 개뻥을 응원하고 싶다...!!

임진영  ( 배우 : 민지아 )

 

하나뿐인 딸인 두리에게 사랑만 주고 싶었던 엄마 임진영은 남편과의 이혼 결정 후 끝나지 않던 두리의 양육권 분쟁을 "가위바위보"로 담판 짓기로 한다. 그렇게 단 삼세판으로 두리와의 미래를 독점할 수 있었다. 그러나 이 "가위바위보"엔 진영이 부린 숨겨진 술수가 있었다.

석  란  ( 배우 : 박지아 )

 

두리의 할머니이자 임진영의 엄마인 석란...진영이 중학생이었을 때 석란도 남편과 이혼하고 진영을 홀로 키웠다. 그리고 육십이 다되어 찾아온 새로운 사랑... 한길과 재혼했다.

한  길  ( 배우 : 김원해 )

 

피는 한 방울도 섞이지 않았지만, 두리네 가족 모두에게 언제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한길은 두리의 속마음을 가장 잘아는 인물이다. 

재 훈 ( 두리의 아빠 )

 

두리의 아빠 재훈은 무명 연극배우였다가 이혼후 새로 들어간 연극이 흥행에 성공을 하고 다른 지역으로까지 입소문이 퍼져서 두리가 있는 무산으로까지 원정을 온다.

 

지금까지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 반쪽짜리 거짓말 > 소개해 드렸습니다. 유쾌하고 따뜻한 드라마 본방사수 하시기 바랍니다~^^


 

[티저] 제가 거짓말을 했어요 <반쪽짜리 거짓말> | KBS 방송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 [티저] 제가 거짓말을 했어요 <반쪽짜리 거짓말>

tv.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