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정보

[ 우리들이 있었다 ]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정보 등장인물 예고

by 예삐뚱이 엄마 2023. 11. 3.
반응형

 

2023년 11월 4일 공개되는  KBS 2 TV의 단막극 연작 시리즈인 < 우리들이 있었다 >는 드라마 스페셜 2023의 네 번째 작품이다. 

 

" 45분 남짓 남았던 시간"

한 학생의 죽음을 둘러싼 학교폭력 피해자와 가해자 그리고 방관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1부작의 드라마이다. 여느때와 다르지 않게 아침 일찍 등교하던 은호는 이상함을 감지한다. 아직 적막해야 할 학교에 경찰차와 구급차가 들어서 있었다. 어수선한 분위기 속 들것에 실려 나가던 그 애의 손이 황량히 떨구어졌다. 사망 추정 시각은 전날 밤 오후 11시 13분 그 애의 생일이 45분 남짓 남았던 시간이다... 그리고 그날.... 우리들이 있었다.

 

  기본정보  

작품명 우리들이 있었다
장르 학교폭력, 미스터리, 스릴러
방송일 2023년 11월 4일
방송시간 토 / 오후 10:45~
몇부작 1부작
제작 아센디오
채널 KBS 2TV
연출 함영걸
극본 윤태우
출연배우 김현수, 이민재, 강나언, 고성민 外

 

 

[티저] 나 하나 지키기에도 벅차서 널 모른척했어 <우리들이 있었다> | KBS 방송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 [티저] 나 하나 지키기에도 벅차서 널 모른척했어 <우리들이 있었다>

tv.naver.com

 

   등장인물   

 

서강은  ( 배우 : 김현수 )

 

전학을 온 뒤 소위 말하는 주류에 속하는 친구들과 어울리게 된 서강은...친구들의 일상을 함께 하다 보니 어느새 학교 폭력의 가해자 무리가 되어 버렸다. 괴롭힘을 행하는 친구들의 곁에서 그들의 폭력을 지켜본다.

 

 

정은호  ( 배우 : 이민재 )

 

오로지 학업 성적만이 중요한 정은호...은호는 공부는 오로지 나만의 싸움이기에 다른 누군가와 갈등을 빚지 않아도 됐고 회피가 일상이 되었고 남들에게 쏟을 관심 따위는 애초에 없었다. 그러던 어느 날 의문의 메시지를 받게 되고 일상이 바뀌기 시작한다. 

 

 

강민주  ( 배우 : 강나언 )

 

학교폭력의 피해자인 민주는 무시와 조롱은 기본이며 다양한 가학과 친해져야 했다. 그러는 동안 수많은 다른 아이들과 눈이 마주치기도 했지만 아이들은 민주와 금방 눈길을 피했다.

 

 

주희연  ( 배우 : 고성민 )

 

학교 폭력의 주동자인 주희연..극중 모종의 사건을 계기로 민주를 괴롭히는 위치에 서는 인물이다.


우리들이 있었다 - 예고 

 

 

[하이라이트] 손잡아 주었다면 널 지킬 수 있었을까? <우리들이 있었다> | KBS 방송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 [하이라이트] 손잡아 주었다면 널 지킬 수 있었을까? <우리들이 있었다>

tv.naver.com

 

 

반응형

댓글